포플러 복숭아를 먹는 주의사항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포플러 복숭아를 먹는 주의사항
포플러 복숭아를 먹는 주의사항
포플러 복숭아는 영양가와 약용 및 건강 관리 가치가 높은 과일로 많은 친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.
그리고 AAA의 맛은 달콤하고 향긋하다.
● [바로확인] 양도를 먹는 금기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? 같이 알아보겠습니다.
양도를 먹는 것은 주의사항
1. 신부전증이 있는 사람은 먹으면 안 됩니다
● 양도의 신경독은 신체의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므로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신장에서 제외되지만 중증 신장질환자나 요독증 환자는 신경독소 제거가 불가능하여 중독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.
● 특히 복막투석이나 혈액투석을 받고 있는 환자의 경우 이 독소가 체내에 축적되어 바람을 일으키며 사구체 모세혈관 기저막 손상, 상피세포 발돌기 손상, 혈뇨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신체에 일련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요.
● 포플러 복숭아를 먹은 후 약 30분 또는 5시간 이내에 환자의 약 5분의 1이 간질 증상을 보이며 이러한 환자의 사망률은 75 이상에 달하다.
● 또한 말레이 복숭아는 하이난 복숭아보다 훨씬 더 독성이 있어요.
● 2. 고혈압, 당뇨가 있는 사람은 신장기능에 주의
● 양도에 있는 신경독소는 현재 의학계에서 무엇인지 알 수 없으며 해독제도 없으며 활성탄으로 신장을 씻어야 배출되므로 고혈압, 당뇨병 등의 질환이 있는 사람은 먹기 전에 자신의 신장기능에 주의해야 하다.
● 노인은 신장 질환이 없더라도 공복에 먹지 말고 격렬한 운동이 약간 탈수될 때 먹지 마십시오. 식후에 포플러 복숭아를 천천히 먹되 한 번에 작은 조각, 즉 2냥을 넘지 않도록 하십시오. 신장 질환이 있는 환자나 신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양도를 먹지 마십시오. 이미 신장이식 중이거나 신부전이 혈액 투석 및 복막 투석을 하는 환자는 양도, 양도 주스, 양도 통조림을 절대 만지지 마십시오.
3. 어린이
● 어린이는 양도를 먹으면 소변을 볼 수 있지만 보통 먹지 않으면 좋다.
하지만, 아기는 이 시도를 하지 않다.
● 건강한 아이는 먹을 수 있으니 공복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● 지금까지 양복숭아 먹는 금기에 대한 디테일설명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건강한 삶은 긍정적인 마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.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올바른 생활 방식을 유지한다면, 여러분은 행복한 삶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.
정리해드린 글은 포플러 복숭아를 먹는 주의사항 관련입니다. 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.